상명대, '2021학년도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개최

주영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7:42]

상명대, '2021학년도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개최

주영욱 기자 | 입력 : 2021/04/07 [17:42]

▲ 상명대, 홍보대사 임명장 전달 



 

[로컬투데이=천안] 주영욱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6일 천안캠퍼스 본관 소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홍보대사 15명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임명된 홍보대사는 한국언어문화전공 이하늘, 글로벌지역학부 김채민, 글로벌지역학부 백세윤, 스페이스디자인전공 김소현, 디자인학부 곽태민, 영화영상전공 김채연, 영화영상전공 이태인, 연극전공 표수헌, 사진영상미디어전공 김윤지, 디지털콘텐츠전공 안수연, 디지털콘텐츠전공 함유진, 문화예술경영전공 윤정, 식물식품공학과 지수아, 그린화학공학과 황수현, 시스템반도체공학과 김철우 이다.

 

이날 임명식에는 백웅기 총장과 김기봉 천안캠퍼스 부총장, 정승재 대외협력처장, 전정미 학생경력개발처장, 정용균 총무처장이 참석했으며 홍보대사의 임기는 2022년 3월까지이다.

 

올해 18기를 선발한 학생 홍보대사는 입시박람회, 캠퍼스 투어, 대학의 각종 행사안내 지원, 학생기자, 대학홍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등의 온라인홍보, 유튜브 등을 통한 온라인 대학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학생홍보단으로 임명장을 받은 이하늘(한국언어문화전공 3학년)은 “총장님께 직접 임명장을 받으니 책임감이 더한다며, 학생홍보단 활동을 열심히 해서 우리대학을 잘 알고 좋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웅기 총장은 임명식에서 “마음으로부터 대학을 사랑하는 홍보대사로써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대학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해 나가길 바란다”며 “활발한 활동으로 대학홍보에 앞장설 것을 기대하겠다.”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