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협회 경주지부, 이웃사랑 한돈 2.3톤 '통큰 기부'

2.3톤, 1천 1백만 원 상당 돼지고기 기부

노성수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3:40]

한돈협회 경주지부, 이웃사랑 한돈 2.3톤 '통큰 기부'

2.3톤, 1천 1백만 원 상당 돼지고기 기부

노성수기자 | 입력 : 2019/08/13 [13:40]
    한돈협회 경주지부, 이웃사랑 한돈 나눔

 


[로컬투데이=경주]노성수기자/ 대한한돈협회 경주지부는 지난 12일 경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를 포함한 복지 단체에 시가 1천1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2.3톤을 기부했다.

한돈협회의 지역 나눔 행사는 수년에 걸쳐 진행되어 왔으며, 그 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지역민에게 돌려주자는 뜻에서 시작되어 소외된 이웃을 포함한 지역사회에 따뜻한 귀감이 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를 포함한 복지 단체는 이날 전달된 돼지고기를 소속 장애인 관련 단체 등에 나눠, 이들이 무더위를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왔다.

안후균 한돈협회 경주지부장은 “회원 모두가 정성스럽게 기른 고품질의 한돈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매년 한돈협회의 복지시설, 장애인단체, 군부대 등 어려고 소외된 계층에 돼지고기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의 어렵고 힘든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나눔을 실천하는 회원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ocal 전국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29' and wdate > 1577447389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