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문화.공연
권승연 여성 안전전문 박사, '여성안전 매뉴얼 365' 출판
권 박사 "긴급상황 발생시 이책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지킬수 있기를 바란다"
기사입력: 2019/07/12 [20:50]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영철기자
▲     ©김영철기자

 

 

[로컬투데이=서울]김영철기자/ 여성안전 전문가인 권승연박사(한세대 산업안전학과 재난안전전공 객원교수)가 '여성안전매뉴얼 365' 라는 안전지침서를 7월에 출판한다.

  

권승연박사는 "여성의 안전은  곧 가족의 안전이자 자라나는 자녀들의 안전, 그리고 나아가 국가의 안전과 발전을 가늠하는 지표이기도 하다. 우리 사회의 여성들과 앞으로 자라날 자녀들이 보다 안전한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출판 소감을 밝혔다.

 

▲  권승연박사 (한세대 산업보안 안전재난학과 객원강사)

 권 박사는 "긴급상황 발생시 이책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지킬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여성안전 매뉴얼365' 를 출판하게 됐다. 하루가 멀다하고 뉴스를 통해 성폭력,가정폭력,아동폭력 등으로 인해 가슴 아픈 여성피해자들의 눈물을 보면서 인간생명존중 안전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끝으로 "여성과,가정이 안전하게 살아갈수 있는나라가 되길 희망하며 이책을 발간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관이나 아동성폭력센타 및 여성쉼터 강의 요청시 안전점문가&심리안전 전문가인 권승연박사  joonjba@hanmail.net.로 연락하면 된다.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