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 사회
local 광주.전남
순천시, 도심 속 빨간 물결...‘풍덕동 장미축제’ 열려
오는 5월 18일, 동천 장미터널, 조산공원 일원
기사입력: 2019/05/15 [14:08]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정완규기자
    순천시 도심 속 빨간 물결 ‘풍덕동 장미축제’ 열려

 


[로컬투데이=순천] 정완규기자/ 전남 순천시 풍덕동은 도심 속 힐링공간으로 각광 받고 있는 동천 장미터널과 조산공원 일원에서 오는 18일 ‘제2회 풍덕동 장미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풍덕동 행사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장미축제는 제1회 장미축제 ‘풍·장·소’에 이어 제2회 ‘풍·장·사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장미’를 소재로 한 노래 경연대회와 다채로운 무대행사, 꽃길과 어울리는 버스킹 공연, 즉석사진 인화 및 웨딩화관 체험행사 등으로 시민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다양한 계절음식 및 지역특산품물 판매를 통해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추진위원회는 “풍덕동 장미축제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더할 나위 없는 감동과 재미를 느껴 가시길 바라며 장미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민에게 환원해 더불어 행복한 지역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풍덕동 장미터널은 풍덕동 5개 직능단체가 함께 참여해 지속적으로 가꾸고 있으며 풍덕동의 명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