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 사회
local 대구.경북
예천군, 축구종합센터 예천 유치...도청신도시 결의대회
신도시 주민 300명 이상 모여, 축구종합센터 염원 시가행진, 소원풍선 날리기
기사입력: 2019/03/15 [09:05]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노성수기자
    예천군

 


[로컬투데이=예천]노성수기자/ 경북 예천군이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2차 관문인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앞두고 15일 오후 2시 도청신도시 주민을 중심으로 제2NFC 유치 분위기 조성을 위한 주민 결의대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경북도청신도시 발전협의회와 축구종합센터 유치위원회 공동 주최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예천 유치를 적극 알리고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앞서 그 동안 제2NFC 유치를 위한 활동을 홍보영상으로 담은 차량을 이용해 시가지 일원을 순회하면서 군민들에게 마지막까지 지금의 열의와 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했다.

결의대회는 신도시 아이파크 정문 옆 우방2차 아파트 어귀마당에 집결해 취지문 낭독을 한 후 유치 기원 시가행진, 결의문 낭독, 소원 풍선 날리기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풍물패와 마칭밴드도 함께해 볼거리와 흥겨움을 더했다.

특히, 이 행사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계획해 진행해 그 의미가 있고, 300명 이상의 주민이 참여해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염원하는 신도시 주민의 관심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유치를 위한 군민들의 결집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위해 예천의 민·관이 모두 하나가 되어 한 목소리를 내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일정 최선을 다해 축구종합센터 유치에 전력질주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