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문화.공연
비쥬 맴버 ‘주민’ 디지털싱글 발표
기사입력: 2019/01/17 [08:42]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이현순기자
    비쥬 맴버 ‘주민’ 디지털싱글 발표

 

[로컬투데이=세종]이현순기자/ '누구보다 널 사랑해'의 혼성듀오 비쥬 리더 주민이 컴백 후 자신의 첫번째 single을 지난 16일 발표했다.

데뷔 8년차를 맞고 있는 주민은 컴백 후 신인 키즈걸그룹 하이큐티와 여성솔로 강자민 그리고 걸그룹 '파란여우들'의 데뷔앨범을 프로듀싱 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펴왔다.

이날 발표한 '눈부셔'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에 PLUCK Synth가 더해져 상큼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동시에 바이올린 선율이 가미된 감성적인 곡이다.

'눈부셔'는 사랑에 빠지게 되면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고 있으면 너무 눈부셔서 마치 눈이 멀어 버릴 듯한 행복함을 느낀다는 내용으로 달콤함을 듬뿍 담았다.

특히 비쥬 특유의 감성에 리더 주민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아 리듬부터 신나는 '눈부셔'는 비쥬+1 같은 1+1의 느낌을 주고 있다.

한편 비쥬의 리더겸 프로듀서인 주민의 첫번째 single '눈부셔'는 오는 22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하실 수 있다.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