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농업
대학소식
상명대학교, ‘SM-人 예비대학 기초역량교육’ 진행
기사입력: 2019/01/10 [17:25]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주영욱기자
▲    상명대학교는 2019학년도 예비 상명인을 위한 예비대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로컬투데이=천안] 주영욱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2019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SM-人 예비대학 기초역량교육’을 진행했다.

 

합격생 중 신청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었으며, 서울캠퍼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2캠퍼스(천안)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진행됐다.

 

서울캠퍼스 대신홀, 2캠퍼스(천안)의 한누리관 등 교내에서 진행된 예비대학의 교육과정은 대학에서 공부하는데 필요한 기본 소양 교육을 중심으로 교양강좌, K-MOOC 라이브 특강, 영어, 코딩, 글쓰기 등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15시간을 모두 이수한 학생은 1학점을 인정받았다.

 

참가자 중 서울캠퍼스 198명, 2캠퍼스(천안)는 102명이 모든 과정을 이수했으며, 마지막날 수료식에서 수료증과 1학점에 대한 학점인정서를 받았다.

 

수료식에서 우제완 교학부총장(서울)은 “치열한 입시를 지나 쉬지 않고, 입학 전 대학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학점을 취득한 예비 상명인들의 합격과 학점취득을 축하한다.”고 전하며, “상명대학교는 여러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