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 사회
local 세종.대전
대전 회덕에 ‘계족산 the 숲 살기좋은 아파트’가 들어선다
12월 8일부터 조합원 모집 예정
기사입력: 2018/12/05 [10:04]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주영욱기자
▲ ' 계족산 the 숲 빌리지' 조감도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 주영욱기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대덕구 읍내동에 회덕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계족산 the 숲 빌리지”의 시공예정자를 건설의 명가 쌍용건설로 정하고 12월 8일부터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이번 조합원 모집은 총 652세대 중 1차분 59㎡A 132세대 / 59㎡B 140세대 / 74㎡ 38세대 / 84㎡ 32세대 등 총 6개동 342세대 모집 예정이다.

 

‘계족산 the 숲 빌리지’(시공예정사 : 쌍용건설)는 최첨단 주거시스템이 완비될 예정이다.


KT GIGA Genie 인공지능 아파트 단지로 kt 기가 지니와 IOT 기술을 접목하여 음성명령으로 집안의 가전기구와 각종 정보를 알 수 있는 스마트 인공지능 아파트 단지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AI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정보,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버스정류장, 경부고속도로와 더불어 대전IC, 회덕IC(예정), 대전복합버스터미널, 천변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해 대전 시내는 물론 타 지역 이동마저도 편리한 아주 우수한 교통여건을 뽐내고 있다.

 

뛰어난 생활권도 눈여겨볼만 하다.

 

직주근접은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중리전통시장, 법동전통시장, 송촌동 먹자골목, 대전병원, 대전동부소방서, 대전지방국세청(예정)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가까운 거리에 자연환경 또한 뛰어나 쾌적한 단지 주변 환경을 자랑할 예정이다.

 

근거리에 계족산, 당산, 갑천, 한밭수목원, 엑스포과학공원, 대전예술의전당 및 후곡공원, 송촌생활체육공원, 안산공원, 동춘당공원, 증척골공원, 바우배기어린이공원 등 다수의 공원 위치로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회덕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 지역주택조합의 성공여부는 토지확보문제인데, 당 조합은 안정적 토지확보로 대덕구청으로부터 조합원 모집신고필증을 교부받는 등 성공적 지역주택조합의 표본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자신있게 이야기하고 있다.


실제로 기사 취재과정에서 만난 추진위 관계자는 토지관련 자료를 모두 공개하는 등 사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었다.


주택홍보관은 12월 8일 개관 예정으로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로 727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