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문화.공연
유연석, 국내외 팬들과 함께한 팬 사인회 현장 포착! 역시 ‘대세 배우’
유연석, 화기애애한 팬 사인회 현장! 행사장 밝힌 ‘훈훈한 미소’
기사입력: 2018/11/01 [07:46]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이현순기자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로컬투데이=서울] 이현순기자/ 배우 유연석이 사인회에서 팬들과 만나 따뜻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전속모델 유연석의 팬 사인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8일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개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팬 사인회 현장에서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그는 행사 내내 행복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과 한 층 가까이에서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유연석은 팬들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는 것은 물론,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고 손깍지를 껴주며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그는 시종일관 팬들을 배려하며 행사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이날 행사는 1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내 팬뿐만 아니라 영국, 일본 등 해외에서 온 팬들이 행사장을 찾아 ‘대세 배우’ 유연석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유연석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의 주연 ‘몬티 나바로’ 역을 맡아, 오는 9일부터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