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문화.공연
‘신곡 D-DAY’ 에릭남, ‘Miss You’ 오늘 오후 6시 공개
영국 런던 배경의 'Miss You'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기사입력: 2018/10/30 [08:04]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이현순기자
    ‘Miss You’ 오늘(30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CJ ENM 제공]

 

[로컬투데이=대전] 이현순기자/ 가수 에릭남이 6개월 만의 신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쓸쓸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에릭남은 오늘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신곡 ‘미스 유’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Miss You’는 이별한 남자의 복잡한 심경을 담은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잊으려 노력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새어 나오는 그리운 마음이 교차되며 이별 후의 감정을 역설적으로 표현했다.

이별 후 후유증, 옛 연인에 대한 어쩔 수 없는 그리움을 담담하게 노래하는 에릭남의 목소리에 쓸쓸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가을 바람처럼 유독 시린 이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릭남은 이번 ‘Miss You’에서도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내었다. 기존 에릭남을 수식하는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다소 다른 분위기로 한층 더 성숙한 에릭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Justin Bieber, Martin Garrix의 곡 프로듀싱에 함께해온 Steve James와 Dua Lipa와 함께 작업한 Whiskey Water 등 유수의 해외 프로듀서 및 작가진들이 곡 작업에 함께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금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영국 런던의 거리를 배경으로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채 신곡 ‘Miss You’를 부르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어니스틀리’의 타이틀곡 ‘솔직히 ’ 뮤직비디오를 멕시코에서 촬영했던 것에 이어, 이번 ‘Miss You’ 뮤직비디오는 영국 런던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