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서산
'제4회 서산어리굴젓축제'...오는 20일 개막
기사입력: 2018/10/18 [09:01]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상철기자
    제4회 서산어리굴젓축제


[로컬투데이=서산] 김상철기자/ 천수만의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간월도에서 바다 내음 가득한 서산 어리굴젓을 맛볼 수 있는 제4회 서산어리굴젓축제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부석면 간월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전어와 주꾸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맨손 물고기 잡기 체험, 어리굴젓 시식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축제 첫날 즉석 노래자랑과 함께 면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난타, 스포츠 댄스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후 개막식과 함께 야간행사로 어리굴젓축제와 연계하여 아름다운 간월암을 배경으로 화려한 불꽃놀이가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산으뜸사물패공연, 간월도가요제와 함께 7080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도 개최되며, 어리굴젓을 비롯한 해산물 장터와 지역의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도 열리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동섭 서산어리굴젓축제추진위원장은 “간월도의 화려한 경관과 함께 전어, 주꾸미, 대하 등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바다 내음 가득한 가을의 추억을 쌓고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