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농업
대학소식
대전대 이종서 총장, 홍보대사 푸른별 학생 초청 '격려'
기사입력: 2018/10/11 [22:13]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주영욱기자
▲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주영욱기자/ 대전대학교 이종서 총장이 11일 대학 30주년 기념관 10층 테라스에서 홍보대사인 ‘푸른별 13기’를 초청해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입시설명회와 각종 행사 등을 위해 열심히 활동 중인 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총장이 지난해부터 직접 제안했다.

 

이날 이 총장은 피자를 함께 먹으며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겪었던 경험담과 애로사항을 귀담아 듣는 등 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13기 홍보대사 기장인 뷰티건강관리학과 3학년 김채영(22,여) 학생은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했음에도 불구, 총장님께서 직접 격려해주셔서 너무 뿌듯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대학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서 총장은 “우리 홍보대사 학생들이 학과 활동이 바쁨에도 불구, 입시 홍보를 위해 너무 많이 노력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좋은 자리를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