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농업
대학소식
호서대, 해리포터 재현 '호서와트' 개최
기사입력: 2018/10/08 [17:13]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주영욱기자
▲     호서와트 진행교수들과 학생들이 마법사 분장후 리허설 기념사진


[아산-로컬투데이] 주영욱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오는 10일, 11일 축제기간동안 아산캠퍼스에서 ‘해리포터’를 재현하는 ‘호서와트’를 개최한다.

 

호서대는 작년에도 아산캠퍼스에서 ‘호서와트 : 마법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 아래, 영화 해리포터에서 화제가 된 공간과 스토리를 재현해내어 학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호서와트가 건학 40주년을 맞아 호서대학교 축제 <Funny Hoseo Warts>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축제에서는 총학생회와 예체능대학 문화기획트랙이 주관하여 게임콘텐츠, 산업디자인 등 관련 학과의 학생들과 외국인 유학생들이 함께하여 영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을 테마로 꾸민다.

 

주요 프로그램은 △마법학교의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퍼레이드’△학생들이 직접 찍은 호서대학교 캠퍼스‘신비한호서사진전’△가상현실체험이 가능한‘마법교실’△다이애건앨리를 재현한‘마법상점’△스리브룸스틱스를 재현한‘라이브펍’△머글 퀴디치 게임과 같은 다양한 게임들로 이루어진다. 

 

학교 곳곳에 축제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연출과 해리포터를 떠올리게 하는 포토존, 마법학교의 판타지를 심어줄 수 있는 덤블도어의 방과 해그리드의 오두막은 한층 발전된 호서와트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호서와트 총괄기획부는 “이번 축제에서 해리포터 컨셉을 활용한 새롭고 신선한 기획으로 재학생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뿐만 아니라 타 대학교와 지역주민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