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서산
맹정호 서산시장, 충남도와 협력 위한 발 빠른 행보 ‘분주’
지난 10일 충남도청 방문…가로림만 국가해양정원 등 현안사업에 대한 관심과 협조 당부
기사입력: 2018/07/11 [11:14]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상철기자
    충남도와 협력 위한 발 빠른 행보‘분주’


[서산=로컬투데이] 김상철기자/ 맹정호 서산시장이 서산시와 충남도간 협력 체계를 다지기 위한 발 빠른 행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시에 따르면 맹 시장은 취임 초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지난 10일 충남도청을 방문했다.

이는 국·도비 확보와 지역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려는 맹 시장의 의지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날 맹 시장은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장승재 충남도의원, 정석완 국토교통국장, 김관호 건축도시과장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맹 시장은 시에서 추진 중인 각종 핵심사업과 공모사업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구했다.

특히 서산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가로림만 국가해양정원 대산 우회도로 건설 도시재생뉴딜사업 등에 사업에 대한 당위성을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맹정호 시장은 “서산시를 환황해 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기 위해서는 충남도와 중앙정부 간 협력체계를 다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이를 위해 충남도청은 물론 중앙부처 등을 수시로 방문해 설득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