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천안
김주영 천안시의원 후보 "아이들이 안전한...'안심불당 조성'"
7일 바른미래당 김주영 천안시의원 후보의 3가지 생각 발표...
기사입력: 2018/06/08 [06:25]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주영욱기자

 

▲  7일 바른미래당 김주영 천안시의원 후보의 3가지 생각 발표...   © 로컬투데이

 

[천안=로컬투데이] 주영욱기자/ “천안시 불당동이 지니고 있는 소중한 가치들을 높이고 활용, 불당주민공동체가 함께 어울리고 성장하는 마을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주력하겠다”는 것이 김주영 후보의 꿈이다.

 

오는 6.13전국동시지방선거 천안시의원 ‘라’ 선거구(불당동)에 출사표를 던진 바른미래당 김주영 후보가 7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불당마을을 꿈꾼다’고 포문을 열었다.

 

김 후보는 이번 선거는 불당마을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라면서 “각 후보들이 제안한 공약들이 대통령이 해야 할 공약인지, 국회의원이 해야 할 공약인지, 천안시장이 해야 할 공약인지 판단해보고 약속을 성실히 지켜나갈 수 있는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불당마을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마을이 되기 위한 조건으로 도시 환경과 교통”이라며, “합리적인 버스 환승시스템 도입, 교사·아이·학부모 모두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여건 조성,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볼거리, 즐길거리, 놀거리 등을 제공해야 한다”고 3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  바른미래당 김주영 후보가  3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로컬투데이

 

 

김 주영 후보는 끝으로 “자신은 성실하고 평범한 시민으로 20년간 교육 분야에서 일했고 10년 전부터 삶의 중심을 ‘나’에게서 ‘이웃’으로 바꾸는 봉사 활동을 시작했다”면서 자신의 지지를 호소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