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천안
이창수, 한국당 천안(병)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확정’
15일 최고위원회 의결…"오만과 독선 견제, 천안경제 되살릴 것"
기사입력: 2018/05/15 [14:01]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엄병길기자
▲ 이창수 한국당 천안병 당협위원장. © 로컬투데이

[천안=로컬투데이] 엄병길기자/ 자유한국당 이창수 충남 천안() 당협위원장이 15일 중앙당 최고위원회 의결을 거쳐 천안병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직후보자로 확정됐다.

 

이창수 후보는 오만한 권력은 부패하고, 고인 물은 썩게 마련이라며 최악의 실업률과 실질임금 상승률 마이너스 갱신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경제를 되살리는데 온 힘을 다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수 후보는 지금 천안시민은 미투 도지사의 8년 도정, 범죄 혐의로 구속 사태까지 빚고도 다시 시민 앞에 선 뻔뻔함의 대명사천안시장 앞에 수치를 느끼고 있다부정-부패-오만-무능으로 가득찬 파란당을 견제하고 정체된 천안을 되살리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6.13 선거는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도, 대통령을 도와주는 선거가 아니라, 오직 기울어져가는 우리 천안 경제를 살리고, 오만한 기득권 권력의 균형추를 잡아줄 선거라며 천안시민은 믿을 수 있는 친구’, ‘책임지는 정치를 할 사람이 누구인지 잘 아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창수 후보는 이날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활동을 시작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