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천안
이종담 선거사무소 개소식 “불당동 주차난 해소”
기사입력: 2018/05/13 [09:29]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엄병길기자

 

▲     © 로컬투데이


[천안=로컬투데이] 엄병길기자/ 천안 라선거구(불당동)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이종담 천안시의원이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6.13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선거캠프가 차려진 서북구 검은들3길 34 두성빌딩 502호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를 비롯해 박완주 국회의원, 구본영 천안시장, 윤일규 노무현재단 대전세종충남상임대표, 천안지역 시․도의원 출마자, 지지자 등 이종담 의원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방문한 인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종담 의원은 재선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히며 “지난 4년의 경험을 살려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시민을 위한 의정과 시 발전에 충실한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     © 로컬투데이


그는 지역구인 불당동을 위한 구체적인 공약도 제시했다.

 

먼저 불당동 주차난 해소를 약속했다. 이를 위해 상가지역에 주차빌딩을 추가 설치하고 유휴부지에 공용주차장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및 문화시설 확충도 약속했다. 불당동에 청소년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과 도솔도서관 확대 이전을 통해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초중교 교실을 증설해 과밀학급 문제를 해결하고, 불당동과 아산탕정간 도로 개설 등으로 교통체계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박완주 의원은 “이종담 후보는 불당동의 교육, 문화, 교통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라며 “‘일잘하고 약속을 잘 지키는’ 이종담 후보는 박완주가 보장하는 후보”라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이종담 의원은 “시민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명품 불당동을 만들겠다”면서 “선거에 나서는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큰 힘이 된다”며 개소식 참석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