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서천
서천군, 메가 시티투어 대규모 관광객 유치 본격화!
지난 15일 430여 명 단체 관광객 방문... 메가 시티투어 운영 활성화‘박차’
기사입력: 2018/04/16 [10:32]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병진기자
    메가 시티투어 동백나무숲 관람 모습


[서천=로컬투데이] 김병진기자/ 서천군은 지난 15일 430여 명의 단체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서천군 관광지 일대를 방문하는 메가 시티투어를 운영했다.

메가 시티투어는 서천군이 운영 중인 시티투어 프로그램의 하나로 상시 운영하는 문화코스, 힐링코스, 광역시티투어와는 별도로 대규모 관광객을 유치했을 때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대규모 관광객의 기호에 맞게 투어 코스를 운영한다.

이번에 서천군을 방문한 관광객 430여 명은 웅천역에서 시티투어 버스를 탑승하고 동백나무숲, 서천특화시장 등 서천군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며 봄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서천군은 지난 2014년부터 시티투어를 운영해 2016년, 2017년 2년 연속 전국 군 단위 지자체 최초로 탑승객 10,000명 이상을 유치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시티투어 관광객 3년 연속 10,000명 유치 달성을 위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한, 상시 운영하는 시티투어와 더불어 서천군의 주요 축제시기에 맞춘 메가 시티투어 운영으로 대규모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