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농업
교육종합
한세대학교,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한세대 장희열 이사장 등 1500여명 참석...권승연박사, '우수논문상 수상'
기사입력: 2018/02/14 [02:11]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영철기자
▲     © 로컬투데이

 

 

[서울=로컬투데이] 김영철기자/ 학교법인 한세대학교(총장 김성혜)가 13일 오전 10시 30분 본관 2층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는  한세대 장희열 이사장, 김성혜 총장, 군포시 김원섭 부시장, 졸업생과 학부모 등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에 이어 2부 순서로 총 905명으로 학사 577명, 석사 258명, 박사 65명, 학점 은행제 5명에게 각각 학위증과 상장수여 순의로 진행됐다.  

 

김성혜 총장은 “신앙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인재육성을 위한 본교 교육 과정을 성실하게 수료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세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꿈과 목표를 향해 정진하면 반드시 이 시대의 훌륭한 주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권승연박사(오른쪽), 권창희 지도교수(왼쪽©로컬투데이

 

 

이날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권승연박사는 "사랑과 열정으로 지도해주신 권창희지도교수와 조용순심사위원장, 한성욱, 강순봉, 맹익호 교수님들의 지도로 '안전한 사회를 위한 반려동물교육이 아동의 인성 강화에 미치는 연구' 논문을 휼륭희 완성하여 우수논문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권승연공학박사는 "안전한사회를 위해 '재난안전강의'에 이어 '반려동물교육'이 인성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도움이 된다는 새로운 논문을 발표하게 됐다"면서  "이에 쌓아온 지식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회적으로 인성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있다. 그리고 발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권승연박사의 논문은 눈여겨 볼만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전국안전 어머니회.... 18/02/14 [07:02]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권승연박사님 정말훌륭하세요 안전한사회를 위해 '재난안전강의'에 이어 '반려동물교육'까지 정말 우리애들 안전하게 학교 보낼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박사님 훌륭한 학문 하셨어요........ 고생하셨구요 정말 여자 박사님이 대단하시네요.. 학부모가 좋와하며 믿고 맏기는 안전강국 권승연 박사님 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