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충남.충북
서천
서천군, 지역 내 복지온도 ‘상승’
기사입력: 2018/02/12 [11:32]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병진기자
    비인면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난방유 지원하기위해 비인면직원이 가정을 방문한 사진


[서천=로컬투데이] 김병진기자/ 서천군 각 읍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후원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지역 내 복지온도가 현재도 상승하고 있다.

지난 9일 비인면 성내리에 소재한 우리의원 김성호 원장은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이 보일러에 기름 가득 넣고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후원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같은 날 한산면 라이온스클럽은 270만 원 상당의 모시잎 젓갈 111개를 마련해 지역 내 독거노인의 입맛을 돋우기 위한 사랑의 젓갈 나눔 행사를 가져 한산면의 기부천사 단체로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마서면 옥산리에 거주하는 박근배 씨는 자신이 직접 농사지은 쌀 800kg을 마서면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며 “추운겨울 명절 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