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연예
걸그룹 힌트 신곡 ‘워키토키’ 발매...뮤직뱅크 출연 '활발한 활동'
기사입력: 2018/01/03 [17:25]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이현순기자
▲     © 로컬투데이

 

 

[연예=로컬투데이] 이현순기자/ 7명 재간둥이가 뭉친 걸그룹 '힌트(Hint)'가 3일 제일라아트홀(상암동 위치)에서 쇼케이스 개최에 이어 12월 5일 금요일 뮤직뱅크 출연 확정 받았다.

 

리더, 메인보컬인 ‘혜진’과 ‘체리’를 포함 ‘아라, 별아, 소금, 해솔’의 보컬과 래퍼이자 타고난 춤꾼인 ‘나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힌트(HINT)'의 연이은 음반발매 활동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18년 새해 발매되는 미니앨범 '워키토키'는 알록달록 귀여운 블록 같은 7명의 힌트(Hint)가 새콤달콤한 음악의 조립판을 만나 예쁘고 단단하게 끼워진 느낌으로 구성되어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컬러풀한 신디사이저 플레이와 톡톡 터지는 듯한 당김음이 7명의 힌트 멤버들에게 녹아나서 듣는 이들에게는 상상 속 모험 같은 두근거림을 준다.” 감상 포인트를 알려 주었다.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는 KBS2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