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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군 민원24시 이용 생활화
기사입력: 2017/12/07 [11:29]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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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성수기자
    군위군청

 

[군위=로컬투데이] 노성수기자/ 군위군은 군민들에게 관공서를 방문하지 않고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민원24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적극이용해 주기를 당부했다.

민원24시는 누구나 행정기관을 방문없이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발급 또는 열람으로 할 수 있는 민원 온라인 서비스를 말한다.

민원24시는 주민등록등초본, 건축물대장 등 각종제증명 즉시발급과 전입신고 등 3,000여 종의 민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수수료 면제 및 감면혜택도 주어진다.

이용방법은 민원24시(www.minwon.go.kr) 로그인후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확인 후 필요한 민원을 선택해 발급받으면 된다.

군 관계자는 민원24시 제도가 정착돼 이용율이 높아진다면 주민들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절감뿐만 아니라 각급민원발급에 필요한 인력 등 행정비용 절감도 할 수 있다며 군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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