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컬뉴스
local 광주.전남
“시민의 날 여수시민은 관광시설 요금 할인 받으세요”
13일 미남크루즈 시민 1000명 무료 승선
기사입력: 2017/10/11 [11:40]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김윤선기자
    시민 관광할인 홍보물

 

[여수=로컬투데이] 김윤선기자/ ‘2017 여수시민의 날’을 맞아 지역 관광업계가 13일 시민 특별 할인에 나선다.

여수시(시장 주철현)에 따르면 여수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열리는 13일 지역 관광업계가 관광 활성화에 따른 불편을 감내해온 시민들을 위해 자발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미남크루즈는 총 3회에 걸쳐 1000명의 시민에게 무료 승선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장 내 테디베어뮤지엄,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사부크루즈, 거북선호, 레일바이크, 아쿠아플라넷, 스카이플라이, 이순신요트마리나, 2층 야간투어 낭만버스 등은 이용요금을 50% 할인한다.

음식업소들은 시민들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대접한다. 동참 음식점은 해양공원 카페베네, 황소식당, 꽃돌게장1번가(한일식품), 한일관(엑스포점·여서점), 18개 낭만포차, 좌수영 음식특화거리 광장미가·중앙간장게장·일오삼식당·반하다식당·고흥회마을 등이다.

여수시민들은 이날 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면 할인된 요금으로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오늘의 여수 관광 활성화는 여러 불편을 인내해주신 시민들 덕분”이라며 “시민이 우선인 관광정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