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스포츠
스포츠
평창 조직위, (주)인플루엔셜과 ‘출판사’ 부문 공식 후원 협약 체결
5일, ㈜인플루엔셜 공식 후원 협약 체결...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적극 지원
기사입력: 2017/06/05 [13:41]  최종편집: 로컬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신종철기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와 ㈜인플루엔셜이 5일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성공적인 평창올림픽 개최를 위한 ‘출판사’ 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평창=로컬투데이] 신종철 기자 = 출판업계 콘텐츠 전문 기업인 ㈜인플루엔셜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5일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과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평창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출판사’ 부문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플루엔셜은 협약에 따라, 평창올림픽대회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자기계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윌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윌라(welaaa; We learn anything anytime anywhere)’는 유명 강사들의 동영상 강의와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미움받을 용기』, 『명견만리』, 『일의 미래』등 베스트셀러 오디오북과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홍 교수의 동영상 강의 등 자원봉사자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조직위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서포터)로서, 지식재산권 사용과 후원사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인플루엔셜에 부여한다.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은 협약식에서 “후원 참여를 결정해 준 ㈜인플루엔셜에 감사드리며, ‘윌라’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콘텐츠들은 대회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의 자기계발에 따른 대회 성공 개최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30년 만에 개최되는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직접적으로 응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대회가 대한민국의 국격을 알릴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로컬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재본부: 신종철 국장

e- 메일 : s134181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