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21년도 학생자치기구 임원 당선증 전달식' 개최

주영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7:34]

공주대, '21년도 학생자치기구 임원 당선증 전달식' 개최

주영욱 기자 | 입력 : 2021/04/07 [17:34]

▲ 공주대, 21년도 학생자치기구 임원 당선증 전달식 모습 

 

 

[로컬투데이=공주] 주영욱 기자/ 국립 공주대학교는 7일 중회의실에서 2021년도 총학생회장  유인학, 부총학생회장 박대균, 공과대학 학생회장 최우석, 천안캠퍼스 동아리연합회장 김선규 에게 당선증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임달오 학생처장, 류주현 학생부처장, 한위전 학생복지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공주대 학생처(처장 임달오)에 따르면, 2021년 총학생회장 당선자 등을 대상으로 문서, 회계, 안전관리교육, 모니터링 활동과 2021년도 사업추진 등 대학 행정 업무에 대해 새롭게 시작하는 학생자치기구 임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원성수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과 늘 함께 소통하며 학생중심 대학으로 충남세종의 대표 국립대학교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말하며 "3개 캠퍼스 균형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인학 총학생회장은 우리대학이 세종캠퍼스 기반마련을 계기로 충남세종을 대표하는 국립대학으로 발전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학우들을 위해 소통하는 총학생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