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종테크노파크, ‘2021년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 기업 모집

주영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4:09]

(재)세종테크노파크, ‘2021년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 기업 모집

주영욱 기자 | 입력 : 2021/04/05 [14:09]

▲ (재)세종테크노파크 전경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세종] 주영욱 기자/ (재)세종테크노파크(원장 김현태, 이하 세종TP)는 세종시 관내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2021년 세종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세종TP에 따르면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은 비R&D지원 형식의 사업으로 신청기업이 사업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공급기관(업)과 매칭되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시가 지원하고 세종TP가 주관한다. 세종지역 주력산업(스마트시티, 스마트그린융합부품·소재) 및 전후방 연관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사업화를 중점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세종시 내 사업장(본사, 공장, 지사, 연구소 등)을 보유한 중소기업으로서 신청서 제출일 기준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은 시제품제작, 컨설팅, 기술이전, 지식재산권, 디자인, 마케팅 등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맞춤형 패키지 형태로 기업당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규모는 27개사 내외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RIPS)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뒤, 제반 서류를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자세한 사항은 세종TP 홈페이지 내에 지원사업공고(http://www.sjtp.or.kr), 세종시청 홈페이지 및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재)세종테크노파크 김현태 원장은 "세종시 중소기업이 혁신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세종시 중소기업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세종TP가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그밖에 기타 문의 사항은 세종TP 기업지원단 기업혁신성장팀 044-850-2149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