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온라인 통합쇼핑몰 ‘높을고창몰’ 사업설명회 호응

주행찬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23:37]

고창군, 온라인 통합쇼핑몰 ‘높을고창몰’ 사업설명회 호응

주행찬기자 | 입력 : 2020/11/23 [23:37]

  고창군, 온라인 통합쇼핑몰 ‘높을고창몰’ 사업설명회 호응      사진=고창군

 

 

[로컬투데이=고창] 주행찬기자/ ‘한반도 농생명식품수도’ 고창군의 명품 농특산품 판로 확대를 위한 ‘높을고창몰’이 지역 농가들의 열띤 참여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3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20일 높을고창몰 입점을 희망하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높을 고창몰 사업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쇼핑몰 입점을 희망하는 농가들의 수요를 예측해 실효성 있는 지원 사업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온라인 통합쇼핑몰 전반에 대한 설명은 물론,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농산물 유통 경향 등이 발표돼 참여 농가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고창군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소비자의 비대면 소비 심리에 대응하기 위해 내년 상반기부터 높을고창몰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설명회에서 제안된 농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역 우수 농수축산물에 차별화를 두고 농가 소득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을 마련할 방침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코로나19가 몰고 온 위기와 시련, 사회적 변화가 농축수산업에도 예외일 수 없다”며 “변화의 흐름에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발판을 만들어 가기 위해 고창군 농축수산업의 개선과 구조적 문제 해결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