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우린' ㈜맥키스컴퍼니, "소주 25만개에 자살예방 홍보한다"

대전시, ㈜맥키스컴퍼니와 자살률 감소 주류라벨 캠페인

김지연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10:54]

'이제우린' ㈜맥키스컴퍼니, "소주 25만개에 자살예방 홍보한다"

대전시, ㈜맥키스컴퍼니와 자살률 감소 주류라벨 캠페인

김지연기자 | 입력 : 2020/10/23 [10:54]

▲ [사진제공=대전시] ㈜맥키스컴퍼니의 '이제우리' 소주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김지연기자/ ‘이제우린’ 소주 생산업체 ㈜맥키스컴퍼니가 자살률 감소를 위한 주류라벨 캠페인을 한다.

 

23일 대전시에 따르면는 맥키스컴퍼니는 이달 말부터 업소용 360mL 소주 25만 병에 자살예방과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자살예방문구와 위기상담전화 홍보 보조라벨을 부착해 판매한다. 

 

지난 2014년부터 5년째 자살예방 주류라벨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는 ㈜맥키스컴퍼니 라벨 공익광고 업무 담당자는 올해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공을 인정받아 대전시장 유공자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충청권의 대표 향토기업으로 공익캠페인 활동을 통해 각종 음악회 개최 등 문화경영 활동에도 적극 나서며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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