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 '제2회 출산친화 가족사진·UCC 공모전' 개최

가족과 함께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담아요

정완규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16:01]

고흥군, '제2회 출산친화 가족사진·UCC 공모전' 개최

가족과 함께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담아요

정완규기자 | 입력 : 2020/08/19 [16:01]

 

고흥군, 제2회 출산친화 가족사진·UCC 공모전 개최

 


[로컬투데이=고흥] 정완규기자/ 전남 고흥군은 오는 10월 12일까지 가족의 소중함을 공유하고 저출산 인식개선과 지역 내 출산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한 행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고자 ‘제2회 출산친화 가족사진·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행복한 우리가족이 있어 소중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모습을 공유하게 될 것이며 결혼·출산·육아 등 출산장려 공감대 형성 모습 형제·자매, 다자녀가정, 3대가족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의 모습 초보아빠, 중년가장의 육아 참여 모습 등 가족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담긴 자유로운 장면을 주제로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관심 있는 고흥군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제출된 작품은 사진과 육아 관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발표는 10월 말에 군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하며 시상내역에 따라 시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선정된 작품은 군청 로비 전시 및 군 SNS 및 유튜브, 각종 행사 시 군정 홍보 자료로 활용할 것이며 가족 화합과 육아에 대한 관심 부여를 통해 건강한 가족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