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대학일자리센터, 지역대학 ‘취업동아리 연합캠프’ 개최

주영욱기자 | 기사입력 2019/11/15 [15:30]

백석대 대학일자리센터, 지역대학 ‘취업동아리 연합캠프’ 개최

주영욱기자 | 입력 : 2019/11/15 [15:30]

▲ 백석대 대학일자리센터, 지역대학 ‘취업동아리 연합캠프’ 개최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천안]주영욱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대학일자리센터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간 천안 북면에 위치한 에스원인재개발원에서 지역 대학 ‘취업동아리 연합캠프’를 개최했다.

 

‘취업동아리 연합캠프’는 백석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천안시, 고용노동부가 함께하는 사업으로 지역대학 취업동아리에 속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캠프에는 148명이 참가했다.

 

첫째 날에는 △기업 분석 교육 △기업 설명회 △맞춤형 입사서류 특강 △취업 전략 교육 등이 진행됐으며, 둘째 날에는 △지역 우수기업 현직 인사담당자 초청 ‘현직자 실전면접’이 진행됐다.

 

둘째 날 진행되는 ‘현직자 실전면접’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 장점 덕분에 그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백석대학교 이은정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 대학생과 청년들의 꿈을 위해 대학일자리센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것”이라며 “‘취업’이라는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천안ㆍ아산 지역 대학생, 지역 청년들에게 ‘대한민국 청년의 성공 취업’이라는 공통의 목표 실현을 위해 천안고용센터, 지역 대학 연합회, 지자체 등과 협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